여 여행자2023.06.29 ★★★★★ 고기도 직접 구워주시고 너무 맛있어서 가족들이 모두 좋아했어요. 보리쌈장? 버섯이 들어가 있는 와사비~ 고기 찍어 먹는데 진짜 제주 와서 먹어본 고기 중 제일이었어요. 다음에 또 금능쪽으로 간다면 또 가고 싶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