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2025.06.20 ★★★★★ 칡냉면의 국물맛에 눈이 번쩍이고 갈비탕의 진한 육수맛에 내인생 48년간의 냉면과 갈비탕은 쓰레기가 되었습니다. 진심 인생 맛집 입니다.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