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2021.12.15
★★★★★
이색 블랜딩 차가 있고 예쁘게 나와 사진찍기 좋습니다. 공간도 가구도 아름답습니다. 주차장이 먼 것 빼면 너무 너무 만족이요~~
인블유2021.12.15
맞아요~ 주차장이 좀 멀긴하죠😊 저는 뒤쪽에 서광리 찜질방에 주차하고 걸어가는데 돌담 넘어로 귤밭도 보이고 나름 걷는데도 운치 있었어요^^
시원하게 트여있는 통창이 예쁜 카페
시원하게 트여있는 통창이 예쁜 카페
이색 블랜딩 차가 있고 예쁘게 나와 사진찍기 좋습니다. 공간도 가구도 아름답습니다. 주차장이 먼 것 빼면 너무 너무 만족이요~~
맞아요~ 주차장이 좀 멀긴하죠😊 저는 뒤쪽에 서광리 찜질방에 주차하고 걸어가는데 돌담 넘어로 귤밭도 보이고 나름 걷는데도 운치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