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꼬2023.07.27
★★☆☆☆
매표소 직원 불친절하고 문앞에 쪼그려 앉아 담배피고 있더군요. 입장하면 카페 20퍼센트 할인권주는데..기본 가격이 비싸서 20퍼 할인받아야 다른 곳 가격하고 비슷한듯. 메뉴도 많지는 않습니다. 정원은 잘 꾸며져 있습니다.
매표소 직원 불친절하고 문앞에 쪼그려 앉아 담배피고 있더군요. 입장하면 카페 20퍼센트 할인권주는데..기본 가격이 비싸서 20퍼 할인받아야 다른 곳 가격하고 비슷한듯. 메뉴도 많지는 않습니다. 정원은 잘 꾸며져 있습니다.
1년 전 수국 보러 갔었는데 정말 수국만 볼만했던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