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정2023.04.22 ★★★★★ 올레 2코스에 있어요. 벚꽃 많이 피어있고 혼인지 동굴입구는 신비스러워요. 약간 킹덤도 생각나고 한적하게 돌아보기 좋은것 같아요. 보라꽃도 나오게 찍어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