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1월18일경다녀왔는데 맘에들었었욤 동백은 아직 피지 않은것이 있고 활짝핀꽃이 있어 맘껏 찍고 왔네욤
1월 말에 가면 동백을 볼 수 있을런지.. 겨울 제주여행은 처음이라 너무 기대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