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 내내 예쁘고 볼거리가 많은 제주지만 겨울은 동백이 단연 1등이죠!
많은 동백명소들이 있지만 이동 중 잠시 들려 예쁜 꽃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소개할게요.

일명 동백정류장으로 불리는 이곳은 돌담 위로 핀 동백꽃들이 제주스러움을 제대로 보여주는 곳이에요.
작년에는 안 보이던 나무간판이 돌담에 붙어있네요.
캐슬렉스에서 홍보할 겸 붙여놓은 듯~

평화로 주변이라 제주공항에 도착해 중문이나 서귀포로 이동하는 길에 볼 수 있는 명소랍니다.
동백꽃 중 가장 일찍 꽃을 피우는 애기동백으로 11월 말부터 즐길 수 있어요.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는 흐드러지게 피어있는 꽃잎들이 떨어지며 멋진 레드카펫을 깔아주네요.

스냅사진도 많이 찍는 곳이라 종종 타이밍이 안 맞으면 한참 기다려야 할 수도 있어요.

그럴때는 캐슬렉스cc 입구 쪽으로 들어가면 멋진 동백나무 터널이 있으니 멋진 동백길부터 먼저 보시는 것도 좋아요.

레드카펫 곱게 깔린 예쁜 길 사뿐사뿐 걸으며 멋진 영상을 찍어봐도 좋을 듯하죠😍

평화로 옆이라 접근성도 좋고 무료라 잠시 들러서 예쁜 꽃 보고 가기 좋은 곳이에요.
コメント
4件사진 넘 좋아요
사진이 멋집니다~!!
와 진짜 이뻐요
동백의 아름다움이 아주 잘 표현된 사진첩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