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채2023.01.25
★★★★★
23년1월18일경다녀왔는데 맘에들었었욤
동백은 아직 피지 않은것이 있고 활짝핀꽃이 있어
맘껏 찍고 왔네욤
동백꽃 포토존이 있는 무인 카페
동백꽃 포토존이 있는 무인 카페
23년1월18일경다녀왔는데 맘에들었었욤
동백은 아직 피지 않은것이 있고 활짝핀꽃이 있어
맘껏 찍고 왔네욤
1월 말에 가면 동백을 볼 수 있을런지.. 겨울 제주여행은 처음이라 너무 기대돼요.